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국에서만 즐겨 찾던 ‘인기가요 샌드위치’...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봐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3.20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NS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신세계 백화점에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통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10여년 째 등촌동 SBS 공개홀 내부매점에서 판매되던 샌드위치를 말한다.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등 아이돌들이 즐겨 먹는 간식으로 알려지면서 SNS를 중심으로 관심이 집중됐다.

인기가요 샌드위치에 열광 (사진제공=혜성농특산)
인기가요 샌드위치에 열광 (사진제공=혜성농특산)

그동안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방송국 내부에서만 판매됐기 때문에 그동안 일반인들의 접근이 어려웠다. 그러나 최근 혜성농특산은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원제작자의 노하우를 가득 담아 신세계백화점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다른 인기가요 샌드위치에 반해 혜성농특산의 샌드위치는 원제작자가 직접 감수한 샌드위치다. 기존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생방송 날인 일요일 하루만 판매돼 아이돌과 매니저 등 만이 맛볼 수 있었다.

따라서 대중들은 온라인에서 떠도는 레시피나 편의점에서 출시한 유사품에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혜성농특산은 SBS 매점주와 함께 오리지널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만들고 이를 대중이 접하기 쉬운 신세계 백화점에 공급, 이벤트와 함께 공개하게 된다.

인기가요 샌드위치
인기가요 샌드위치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리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이벤트는 지난 2월15일 강남점과 3월7일 본점을 시작으로 경기점(3월15∼21일), 강남점(3월19∼31일), 의정부점(3월22∼28일), 대구점(4월1∼14일), 센텀점(4월15∼30일), 마산점(5월1∼14일), 영등포점(5월16∼29일), 강남점(6월1∼13일), 하남점(6월14∼27일) 등을 순차적으로 돌며 소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3500원, 5개 기준 16,0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SNS에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트렌디한 먹거리에 민감한 2030을 대상으로 인기가요 샌드위치의 열풍이 일어날 것이라고 신세계 백화점 측은 분석하고 있다.

혜성농특산 관계자는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맛보기 위해 그동안 다른 제품을 구입하거나 직접 만들어 먹는 경우가 허다했다”며 “이번에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원제작자가 가진 10년 노하우를 모두 담고 있다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신세계 백화점에 공급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