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스포츠 양성에 앞장서는 한국허벌라이프, 이번에는 대구국제마라톤 지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7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대구국제마라톤 대회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으로부터 7년 연속 ‘실버라벨’ 인증을 받은 세계적인 마라톤 대회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을 비롯 매년 1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엘리트 풀, 마스터즈 하프, 10km, 건강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16,000여명이 참가해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한국스포츠 발전에 다양한 기여를 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가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2년 연속 후원했다.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한국스포츠 발전에 다양한 기여를 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가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2년 연속 후원했다.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참가자들이 기량을 향상시키고 행사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2019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공식 부스에서는 룰렛, 에어볼, 대형 주사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었으며, 참가자에게는 브랜딩 텀블러, 비치타올, 바람막이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돼 즐거움을 더했다.

마라토너들의 컨디션 관리를 돕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시음 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과 신제품 ▲애플캐모마일향 그리고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이 제공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간편대용식(CMR)으로, 경기 시작 전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 700여명도 참가해 각자 기록 경신에 도전하며 코스를 완주했다.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은 매해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적극 참여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대표 스포츠 축제인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이고,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스포츠 행사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