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소, 레몬 강조한 생활용품 60종 '레몬톡톡' 시리즈 출시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레몬을 주제로 한 ‘레몬톡톡’ 시리즈를 선보인다. 여름 아이템으로 활용도 있는 60여종의 생활용품이 구성됐다.

다이소는 15일 이 같은 레몬톡톡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여름 속 ‘상큼한 레몬 이야기’의 컨셉으로 기획됐다. 레몬의 노란색과 바다의 파란색을 메인 컬러로 선정, 투명한 PVC 소재 및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싱그러움과 시원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 및 뷰티소품 △리빙용품 △데스크테리어 용품 등 총 6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레몬 강조한 생활용품 60종 '레몬톡톡' 시리즈 출시한 다이소. [사진=다이소 제공]

패션 및 뷰티소품은 여름철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그중 파우치 상품군을 강화했다. PVC파우치, 여행용지퍼백세트, 메쉬파우치, 2중파우치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여름철 바캉스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레몬 디자인 액세서리도 구비돼 있다.

또 여름철 집안에 시원함을 가져다 주는 리빙용품들도 레몬와 관련해 구성됐다. 특히 액체를 담았을 때 불빛이 나는 LED소주잔, 향기로운 레몬향이 나는 종이샤쉐 등 참신한 기능의 아이템도 구성됐다.

책상과 휴대폰 등을 레몬빛으로 꾸밀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용품들이 출시된다. 노트류는 레몬 반원 형태의 스프링노트, 중철노트 및 수첩이 마련됐다. 레몬 모양으로 떼어 쓰는 마스킹테이프와 반짝이조각스티커, 필름 인덱스 등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라인도 강화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빠르게 찾아오는 여름 시기에 맞춰 레몬과 바다의 색감 및 투명 소재를 활용해 시원한 느낌을 주는 레몬톡톡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 아이템으로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이번 시리즈를 통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