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화피앤씨, 25일 NS홈쇼핑서 리체나 염모제 '2500만개 판매' 기념 특집 '온에어' 방송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24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누적판매량 2500만개 돌파한 리체나 염모제에 대한 기념으로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시즌8’ 제품을 NS홈쇼핑 특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세화피앤씨는 리체나 셀프염모제 ‘2500만개 판매’룰 기념해 지난 10년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음날 오후 4시부터 75분간 NS홈쇼핑에서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특집방송을 생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25일 NS홈쇼핑서 리체나 염모제 '2500만개 판매' 기념 특집 '온에어' 방송을 하는 세화피앤씨. [사진=세화피앤씨 제공]

세화피앤씨 리체나 샴푸형 염모제는 2008년 시즌1을 선보인 후 시즌8까지 10년간 개선하면서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셀프염색 시대를 만든 K뷰티 대표상품이다.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헤어코스메틱 부문 8년 연속 1위, NS홈쇼핑 선정 염색제 브랜드 4연속 1위, 4만명이 재구매해 NS홈쇼핑 염모제 부문 재구매 제품 1위를 기록했다.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 8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는 3분 만에 뿌리, 새치, 전체염색 등 부위 상관없이 염색할 수 있는 스피드 샴푸형 염모제다. 시즌 7보다 케라틴, 세라마이드3, 레시틴, 판테놀 등이 강화됐고 특허받은 라멜라 액정공법으로 발색, 지속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시즌 8은 황금 누에고치, 로열젤리와 아미노산 17종이 함유된 실크아미노산 성분 등 황금 레시피를 담아 발색뿐 아니라 모발의 윤기, 영양, 탄력,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다. 두피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NS홈쇼핑 특집 방송에서는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본품 15박스와 ‘뿌리염색 전용 파우치’ 4개를 5만원대에 판매하고 구매 시 ‘프리쉐 선풍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또 본품 내 1박스는 무료체험용으로, 불만족시 7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이 가능하다. 색상은 갈색, 흑갈색 두가지다.

세화피앤씨 홈쇼핑 담당자는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는 3분 셀프염색제란 애칭으로 국내외 뷰티 셀럽들과 여성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리체나 베스트셀러의 최신 업그레이드 제품”이라며 “세화피앤씨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염모제로 머릿결도 관리하고 자존심도 살려 젊고 활기찬 헤어패션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