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코웨이 찾은 중국 샤먼시 공산당 서기 일행..."시장공략 박차"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중국 푸젠성 샤먼시 경제협력시찰단이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방문했다. 중국 샤먼시 경제협력시찰단과 웅진코웨이는 중국 사업에 대한 시정부 차원의 협력, 지원 방안 등을 논의한 것으로 전해진다.

생활가전기업 웅진코웨이는 중국 푸젠성 샤먼시 공산당 서기와 샤먼시에서 활동하는 기업가 등 15명으로 구성된 경제협력시찰단이 23일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3일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들과 중국 푸젠성 샤먼시 및 현지 기업가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지난 23일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들과 중국 푸젠성 샤먼시 및 현지 기업가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를 찾은 시찰단은 후창셩 샤먼시 공산단 서기, 리후이예 샤먼시 부시장 등 정부 요인 12명, 샤먼시에 본사를 둔 중국 대표 주방욕실 전문기업 조무(JOMOO)의 린샤오파 회장 등 기업 관계자 3명을 포함해 총 15명이다. 이들은 환경기술연구소 내 첨단 연구 시설과 제품, 기술력 등을 시찰했으며, 웅진코웨이의 중국 사업에 대한 시정부 차원의 협력, 지원 방안 등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시찰이 웅진코웨이가 지난해 12월 JOMOO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과 관련해 시정부 차원의 협력과 지원 방안 등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는 "JOMOO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계기로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번 샤먼시 경제협력시찰단 방문이 웅진코웨이와 JOMOO, 중국 샤먼시 등 민관을 아우르는 협력의 기회로 작용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