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스카페 크레마', 시즌 한정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 선보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7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가 일회용품 절감에 나선다. 네스카페 크페마는 네스카페 크레마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 상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크레마는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스카페가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 상품에 구성된 블라썸 텀블러는 핑크뮬리, 화이트로즈, 프리지아 꽃의 파스텔 컬러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소재로 친환경적이며 350㎖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크레마는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크레마는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 2종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마트 및 온라인에서 우선 판매되며 이후 주요 할인점에 공급된다.

아울러 네스카페 크레마는 스테인리스 텀블러가 포함된 시즌 한정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은 일회용컵 대신 블라썸 텀블러로 지구를 꽃피우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일회용품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이 일회용컵 걱정 없이 친환경적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네스카페 크레마의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