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홈쇼핑, 쌀쌀해지는 날씨에 김치냉장고, 온수매트 등 겨울 가전 집중 편성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0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3일부터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온수 매트, 전기요 등 겨울 가전 상품을 본격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3일 오후 2시 40분 ‘위니아 딤채’ 2020년형 모델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하고 다음 달 30일까지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시장 1위 브랜드 ‘딤채’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2011년부터 선보여 누적 주문금액 4500억원을 넘어선 히트 상품이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3일부터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온수 매트, 전기요 등 겨울 가전 상품을 본격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브랜드와 용량에 상관없이 기존 노후화된 냉장고 제품군(위니아 김치냉장고, 위니아 냉장고, 삼성 김치냉장고, LG 김치냉장고 등)을 반납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보상한다. 무이자 할부도 최대 36개월까지 지원한다.

해당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등 총상금 2000만원을 현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골프장 이용권 △명품 백 △냉동고 △밥솥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제품 모델에 따라 미니 건조기, 공기청정기, 그릇세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화재방지 장치 등 안전성과 저전력, 저소음 등의 기능을 갖춘 인기 난방 용품도 편성을 강화했다. 지난 9월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여 단 3회 방송 만에 주문 수량 3만8000개, 주문 금액 74억원을 달성한 '보이로 전기요'를 비롯해 ‘스팀보이 온수 매트’, ‘일월 온수 매트’ 등을 3일부터 잇달아 방송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예년보다 일찍 쌀쌀해진 날씨에 김장 및 난방 용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계절 가전 편성을 본격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며 "안전성과 편의성을 갖춘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 하는 등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만족도 높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