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관이 명관...롯데제과, 소비자들 재출시 요구에 따라 '갸또' 빨간색으로 리뉴얼 후 새롭게 선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0.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에 따라 지난해 3월 단종됐던 ‘갸또’를 1년 9개월 만에 빨간 옷으로 갈아입고 새롭게 선보였다.

‘갸또’는 2011년 3월 출시되자마자 한 달 만에 20억 원을 판매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듬해에는 연간 200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한 히트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갸또 [사진제공=롯데제과]

이번에 선보이는 ‘갸또 치즈케이크’는 기존의 제품 특징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치즈 풍미를 더하고 바삭하고 고소한 화이트 크럼블을 토핑하는 등 새로움을 더했다. 디자인도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면서 고풍스러운 느낌의 로고체를 사용하는 등 변화를 주어 기존 ‘갸또’와 차별화 했다.

프랑스어로 ‘과자, 케이크’ 등을 의미하는 ‘갸또’는 부드럽고 달콤한 프랑스풍의 정통 디저트 케이크를 표방, 커피를 즐겨 찾는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았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갸또 치즈케이크’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