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매주 주말 2000원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매주 토요일 및 일요일에 진행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bhc 제공]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bhc 제공]

이와 함께 요기요의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지난 6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큰맘할매순대국은 배달앱 주 이용층인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매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배달비 및 최소주문금액에 대한 부담을 낮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이 배달 고객이 늘어나는 환절기와 맞물려 매출 증가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는 전망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 6월 요기요 입점 후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의 입장도 고려하여 가맹점 부담금을 최소화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