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스, 오비와 이유있는 동거 시작...게스-오비라거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에서 주류 브랜드 ‘오비라거’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영문으로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국문으로는 맥주의 맛을 강조한 위트 있는 슬로건 ‘게스 맛난 오비(OB meets GUESS)’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맥주 모티브를 제품에 적용, 각각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지닌 두 브랜드의 심볼을 위트 있게 믹스한 반팔 티셔츠 4종과 캡모자 1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게스, 오비라거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사진=게스 제공]

‘게스’는 그간 다양한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기간 완판 사례들을 남긴 바 있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캡슐 컬렉션은 오는 14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 몰 및 온라인 편집샵 ‘서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17일 부터는 대규모의 팝업 공간이 마련될 송도 트리플 점을 포함한 게스 직영점(롯데월드몰,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및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