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유약품, 10일 단 하루 CJmall서 최대 63% 특가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온유약품이 10일 단 하루 동안, CJ몰 '오늘의딜'에서 24시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온유약품은 이날 CJ몰 오늘의 딜을 통해 '더케어 루테인'과 '리핏 콜라겐'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유약품이 CJ몰 '오늘의딜'에서 24시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온유약품 제공]
온유약품이 CJ몰 '오늘의딜'에서 24시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온유약품 제공]

추석 선물을 위한 기획 상품을 비롯해, CJ몰이 단독으로 구성한 상품 등 20여 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온유약품은 이번 특가 행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숙박권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금액대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온유약품의 유산균 브랜드 ‘PLAN.100(플랜백)’의 ‘패밀리면역 프로바이오틱스’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더케어 루테인과 리핏 콜라겐 출시 한 달을 기념해,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고,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