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투어, ‘광국장’ 광희와 공동기획 여행상품 출시...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 선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하나투어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황광희와 협업한 새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광국장’ 광희와 함께 공동기획한 국내외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광국장'은 CJ ENM의 유튜브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광희가 디지털제작국장이 돼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광국장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하나투어를 찾은 광희는 어린 시절부터 여행가이드를 꿈꿨다며, 해박한 여행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광희는 특유의 재치와 기발함을 하나투어 직원들의 전문성과 더해 신선한 국내외 여행상품으로 탄생시켰다.

하나투어가 ‘광국장’ 광희와 코로나19 종식을 바라면서 공동기획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미지=하나투어 제공]

먼저 하나투어와 광국장은 바깥을 돌아다니기 불안한 요즘, 도심에서 안전하게 여행의 기분을 만끽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광국장x하나투어 호캉스’는 2020년 오픈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24시간 동안 호텔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조식 2인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호텔F&B 15% 할인쿠폰 그리고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요트투어 2인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30객실에 한해 미니바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류 제외)

다음으로 하나투어와 광국장은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국내여행상품 ‘강릉 뚜벅쓰 여행’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서울-강릉 왕복 버스, 루프탑과 수영장이 있는 고급호텔, 강릉 시내 유명 여행지들을 순환하는 셔틀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20∼30대 전용 상품으로 또래끼리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늘길이 자유롭게 열리길 소망하며 다양한 해외여행상품도 출시했다.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기업 본사를 탐방하고 시애틀 여행도 즐기는 ‘시애틀의 글로벌기업투어를 하다 잠 못 이루는 밤’, 태국 치앙마이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고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초록이 주는 치유 치앙마이’ 등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국장님 마음대로! 광국장 X 하나투어’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하고 하나투어와 광국장이 공동기획한 여행상품은 22일까지만 한정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해외여행상품은 내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한 가격 ‘2,022원’에 예약할 수 있다. 출발 3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가격은 우리나라의 여행 후 자가격리 제한이 풀리는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