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은단, 카카오톡 통해 ‘고려은단 퓨어 홍삼’ 구매 시 기프트박스 증정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1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고려은단이 자사 ‘퓨어 홍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증정되는 고려은단 기프트 박스는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때 용이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인 ‘고려은단 퓨어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진한 홍삼농축액을 캡슐에 담은 제품이다. 고려은단이 농협과의 수매 계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한 100% 농협 인삼으로 만들었다.

고려은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기프트 박스' 이미지 [사진=고려은단 제공]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가 없으며, 하루 2캡슐로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8mg을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선물로 활용하기 좋도록 본 기프트 박스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