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양사 어바웃미, 저소득층·취약계층 지원...아름다운가게에 약 9억 상당 화장품 기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재)아름다운가게에 9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아름다운가게 ‘그물코센터’에서 어바웃미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어바웃미가 기부한 화장품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취약계층에게 지원되며 일부는 전국 109개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한 후 수익금 전액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한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는 클린 뷰티로 브랜드 컨셉을 재정립하고 제품은 물론 경영 전반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어바웃미의 기부가 소외계층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여지윤 삼양사 코스메틱스 PU BM 팀장(좌측 두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삼양사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는 아름다운가게 서울 그물코센터에서 화장품 기부식을 진행했다. [사진=삼양사 제공]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며 많은 소외계층들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기업에서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나눔의 발걸음에 공감하고 동참해줘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어바웃미는 ‘무엇보다 소중한 나를 위해 자연에서 찾은 소재를 깨끗하게 다듬어 바르게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정립하고 친환경 제품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모든 제품에 피부 걱정 성분을 줄이고,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며 장기적으로는 걱정 성분 배제를 넘어 비건 인증 등으로 클린 뷰티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