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유샵 가입고객 1만명에 '차이카드' 쏜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샵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유샵X차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핀테크 기업 ‘차이’(CHAI)가 BC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차이카드’는 알뜰하고 트렌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선불형 체크카드다. 현재 연회비·발급비·배송비·전월 사용 실적이 모두 제로(0)이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에서 월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단, 이미 카드가 있는 고객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만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초대장도 거래되고 있다.

모델이 유샵 가입고객이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이카드'를 들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 10일까지 유샵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이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은 월정액 6만6000원 이상, 홈 상품은 인터넷 신규 또는 재약정 상품에 가입한 고객(IPTV·스마트홈 결합 포함)이 대상이다.

차이카드 발급 후 ‘차이카드 부스트’(차이카드 이용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서 캐시백 혜택을 받는 프로그램)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LG유플러스 모바일 또는 홈 상품 요금을 차이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카드 발급 후 매달 3만원 이상 통신요금을 자동 이체하면, 4개월간 매월 1만5000원씩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고 싶은 고객은 오는 6월 중 차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유샵 가입고객에게는 캐시백 받을 때 필요한 포인트 ‘번개’가 고객에게 지급된다. 발급 시 전원에게 번개 5개, 4000원 이상 결제 시 1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당 2개(결재건 당 최대 10개)가 쌓이는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번개 100개를 추가 지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은 “차이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이 입소문을 타고 유샵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카드 발급에 대한 문의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샵만이 할 수 있는 제휴혜택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