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2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 새로운 무기를 선보인다.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FPS(1인칭 슈팅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카스온라인)에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블레이즈노바는 오버시어 집행관이 우주의 균형을 수호하기 위한 무기로, 에픽 무기 ‘드레드노바’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무기는 에너지를 모아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노바캐논’과 짧은 시간 동안 무적 효과가 발휘되는 ‘블레이즈로드 소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빠른 속도로 3타를 날리는 쌍검 모드(A모드)와 전방을 향해 강력한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대검 모드(B모드)로 구성되며, 탄창이 100까지 충전된 후 A-B-B-A 모드로 공격하면 블레이즈로드 소환이 발동한다.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를 출시했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블레이즈노바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에픽 무기’(기간제), ‘초월 무기’(무제한), ‘최대 강화 9강 무기’, ‘6티어 파츠가 적용된 유니크·초월 무기’(기간제) 등 특별 품목 3종을 추가로 판매한다.

또 ‘에픽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 1개를 부여하고, 일정 포인트(300)를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에게 ‘블레이즈노바’(무제한), ‘드레드노바’(무제한),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무제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무제한) 등 7종류의 무기 중 1종을 제공한다.

이밖에 다음달 6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특정 플레이 조건을 달성하면 ‘무기 강화 경험치권’, ‘초월해독기’ 등 일일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추가 보상으로 5000마일리지를 받는다.

‘카스온라인’은 ‘타나토스 시리즈’를 이달의 무기로 선정하고 다음달 20일까지 타나토스 시리즈의 무기 데미지를 2배 강화한다. 또 해당 시리즈의 강화 단계를 상시적으로 5강까지 확대한다. 다음달 5일까지 이용자 간 무기, 파츠 등을 거래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와 특별 매물이 등장하는 ‘시스템 경매’도 동시에 운영한다.

카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