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횡스크롤 RPG '로엠', 새달 11일 글로벌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신작 게임 ‘로엠’의 글로벌 출시일을 확정지었다.

게임빌은 신작 횡스크롤 RPG(역할수행게임) 로엠의 글로벌 출시일을 다음 달 11일로 확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로엠은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을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2D(2차원) 횡스크롤 방식을 적용해 익숙함과 함께 빠른 성장의 쾌감을 선사해 가볍게 게임을 즐기려는 이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서비스명은 ‘슬라임 헌터: 와일드 임팩트’로 정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직관적이면서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로엠' 국내용 메인 이미지. [사진=게임빌 제공]

게임빌은 남은 기간 마무리 작업에 집중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대규모 자체 서버를 도입해 게임의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켜 글로벌 전역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로엠은 어비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RPG다. 이 게임은 2019년 1월 국내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게임빌은 국내 이용자들에게 게임성으로 인정받은 유망 게임들을 발굴해 글로벌 흥행요소를 추가하고 최적화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시키는 게임사업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