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V4', 최상위 등급 '신화' 무기 등장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 ‘V4’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넥슨은 27일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에 ‘신화’ 등급 무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 클래스 대상 최상위 등급의 신화 무기를 선보인다. 신화 무기는 게임 내 획득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일정한 강화 등급에 도달하면 잠재돼있던 새로운 능력이 부여된다.

V4에서는 무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화 등급의 방어구·장신구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잠재력 ‘끈기’도 추가했다. ‘투지’·‘인내’·‘통찰’·‘의지’에 이은 5번째 잠재력으로 ‘끈기’를 개방할 경우 치명타 저항, PvP(이용자 간 대결) 추가 방어력, 범위형 공격 피해 감소 등 3종의 방어형 능력치가 증가한다.

V4 '신화' 무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넥슨 제공]

또한 서버와 길드 단위로 PvP를 설정할 수 있었던 적대 시스템이 개인과의 적대 여부를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되고 ‘월드보스’와 ‘차원 난투전’에 하위리그를 1개씩 추가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4에서는 지난 업데이트부터 캐릭터의 성장감을 높일 수 있도록 대대적인 보상 개편을 진행 중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차원 난투전, 월드 보스 레이드 등 게임 대다수의 콘텐츠에 강도 높은 보상 개편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최대 레벨(20)을 달성한 신화 영혼석의 한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영혼석 초월’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까지 7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 최대 ‘영웅 완장’, ‘영혼석 초월 상자’ 등을 선물하고 ‘헤렌디아 산’에서 출현하는 ‘돌아온 교환소장 누야모’를 처치할 경우 이벤트 상점을 통해 최대 ‘영웅 팔찌’ 및 ‘영혼석 초월재료’, ‘신화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V4의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