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야심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15개 언어 서비스로 글로벌 동시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2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의 야심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마침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게 됐다.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팬들이 기다려온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출시 시점부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독일어·프랑스어·스페인어 등 웨스턴 지역과 일본·태국어·인도네시아어·베트남어 등 아시아권까지 총 15개 언어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서머너즈 워 특유의 뛰어난 전략성에 전투 액션성까지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유저들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 8마리로 나만의 덱을 구성해 글로벌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치열한 전투 공방을 펼치게 된다. 특히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PvP(이용자 간 대결)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차별화 콘텐츠를 기반으로, 직접 플레이하는 짜릿한 전투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29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백년전쟁 전투의 핵심 콘텐츠인 카운터는 상대방의 스킬 발동 중에 개입해 받아치는 형태로, 마치 실제 전투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대전 플레이를 만들어낸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직접 전투에 등장해 발동시키는 소환사 스펠은 전황을 뒤엎을 수 있는 강력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 전투의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꼽힌다.

또한 백년전쟁에서는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총 40여종의 몬스터가 게임 속에 등장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 몬스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새롭게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과,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시킨 전투 시스템, 다채로운 PvP 및 PvE(이용자와 환경 간 대결) 모드 등을 토대로 대전 한 판 한 판에 압축된 재미를 전 세계 게임팬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백년전쟁은 전략성과 액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게임으로, 직접 플레이하는 전투 자체의 재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플레이는 물론, 관전의 재미까지 더해 전 세계가 함께 즐기는 대표 e스포츠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년전쟁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