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청소년 건강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약품이 스트레스 완화, 체력 및 지구력 증진,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현대약품은 청소년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펙타민 프리미엄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완화와 체력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복합 처방된 제품으로 테아닌과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홍삼 등이 주 성분이다.

테아닌은 주로 녹차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쌀, 소맥 등의 배아에서 극미량 발견되는 천연 기능성 성분으로 체내의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현대약품이 청소년 및 만성피로 등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스펙타민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비타민 A와 비타민 B1, 비타민 D, 비오틴 등 8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멀티비타민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은 눈 건강에 필요한 성분이다.

이번 신제품에 추가된 홍삼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준다. 한 박스에 30포로 구성됐으며, 하루에 한 번 한 포씩 섭취하면 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펙타민 프리미엄은 청소년의 체력과 스트레스, 면역력 관리를 한 번에 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만성 피로, 집중력 저하, 활력 부족 등을 겪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