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센시아 TV-CF 온에어...권나라·김미숙 동반 출연해 제품 신뢰도 제고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국제약이 배우 김미숙과 권나라를 통해 자사 대표제품 센시아의 광고를 공개했다. 동국제약은 모델 권나라의 가볍고 편안한 다리 비결을 소개한 정맥순환장애 개선제 ‘센시아’의 TV-CF를 온에어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TV-CF는 ‘권나라의 센시아 이야기’라는 인터뷰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그녀는 “자꾸 다리를 쳐다보게 돼요! 붓지도 않고 가벼우니까”라며 만족스러워 한다. 이어 그 비결을 묻는 질문에 “정맥, 순환, 센스”라는 답으로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주며 강조한다.

특히, 10년 연속 ‘센시아’의 모델로 활약해 온 김미숙은 “정맥벽을 탄력 있게”라는 멘트를 통해 정맥의 탄력 향상으로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동국제약 센시아 광고 캡쳐본 [사진=동국제약 제공]

또한, “가볍고 편안한 다리, 더 매력 있죠?”라고 말하며, 단순히 각선미를 중요시 하기 보다는 건강한 다리를 유지하는 것이 매력의 포인트임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정맥순환장애 증상을 단순히 다리의 피로감으로 여겨 무심코 넘기거나 동맥과 관련된 혈액순환장애로 잘못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며, “정맥순환장애가 무엇인지 정확히 인지하고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센시아 등으로 관리해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