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0 18:19 (일)
레이디가구, 오는 31일까지 ‘5 해피 데이’ 기획전 진행...공동구매로 역대급 할인 제공
레이디가구, 오는 31일까지 ‘5 해피 데이’ 기획전 진행...공동구매로 역대급 할인 제공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5.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레이디가구가 처음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해 전에 없던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이디가구는 공동구매를 비롯한 역대급 할인을 제공하는 ‘5 해피 데이’ 기획전을 이번달 31일까지 레이디가구 공식몰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침대·소파·수납장·테이블 등 카테고리가 다양하다. 매주 2개 품목이 오픈되며, 제품마다 50명 이상 구매자가 모이는 경우 역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공동구매가 아니더라도 매주 오픈되는 특가 찬스를 노리면 총 20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공 상품의 경우 전후 비교 사진을 등록하면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베스트 후기에는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를 증정한다.

레이디가구가 ‘5 해피 데이’ 기획전을 통해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이미지=레이디가구 제공]

이번 기획전 기간에는 공식몰에서 판매중인 모든 브랜드의 가구를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앱을 통해 구매 시 각 5000원씩 중복 할인해 제품에 따라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앱을 통해 처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퍼스트레이디’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스페셜 경품이 따른다. 1명을 추첨해 명품 브랜드 디올의 레이디디올 5-포켓 카드지갑을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 가구를 추천하는 코너를 이용하면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효도 선물, 어린이날 선물 등 테마별로 적합한 선물용 추천 가구를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지로 마음을 주고받는 가정의달 이벤트 ‘하트하트 편지챌린지’에 참여하면 선물 구입비는 레이디가구가 대신 내준다. 추첨을 통해 가구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편지를 쓴 사람과 답장한 사람 모두에게 각 100만 원씩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