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3 09:05 (일)
온유약품, 가정의달 특별기획전 진행...건기식 제품 최대 74% 할인
온유약품, 가정의달 특별기획전 진행...건기식 제품 최대 74% 할인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5.0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온유약품이 가정의달 어르신들을 위해 유산균, 루테인,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온유약품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자사몰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가정의달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유약품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일명 한지민 유산균과 조인성 루테인으로 알려진 △PLAN.100(플랜백) 프로바이오틱스 △더케어 루테인 브랜드 제품부터 최근 출시한 △온유 알게메가 식물성오메가3까지 다양한 세트 구성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온유 진한 6년근 홍삼스틱 △리핏 콜라겐 △처음ON 등 온유약품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마련했다.

온유약품이 가정의달을 맞아 건기식 제품을 최대 74% 할인 판매하는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온유약품 제공]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건기식 제품과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장만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