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11:18 (수)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8일만에 사전예약 2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8일만에 사전예약 200만 돌파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1.05.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출시를 앞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예약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예약을 시작, 하루만에 100만명의 예약자가 몰렸고, 8일 만인 이날 2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200만 돌파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액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공동체와 제휴의 일환으로 카카오 T 애플리케이션(앱) 첫 로딩 화면과 탑승 중 화면 등 다양한 위치에 게임 캐릭터 및 로고가 등장하는 ‘오딘 패키지’ 광고를 진행한다. 또 카카오페이지 내에 ‘오딘 작품관’을 열어 오딘과 관련된 다채로운 영상을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오딘의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