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가...더욱 폭넓고 다양해진 제품군 선보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리브가 2만여 개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해 시간당 상품 판매량 14만 개를 기록한 바 있으며, 누적 판매량 1억 8천 개를 넘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 동참한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필립스는 지난 4월 이베이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고 이커머스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필립스의 생활가전이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한다. [이미지=필립스코리아 제공]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온 필립스는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계기로 더욱 폭넓고 다양해진 80여 개의 제품을 보다 강화된 구매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필립스는 오는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전기면도기, 음파칫솔, 에어프라이어, 에스프레소 머신 등 자사의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제공되는 최대 20% 할인 혜택은 물론 중복 사용 가능한 필립스 브랜드 전용 쿠폰으로 최대 7%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컴팩트’ 제품을 단독 출시하고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는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다양한 기획전을 함께 선보인다.

제품 구매 후 6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 주는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앱으로 간편하게 요리하는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런칭 기획전,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5400 라떼고’ 출시 기념 이벤트, 여름 필수템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제거기’ 기획전 등을 통해 풍성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 생활가전 관계자는 “이베이코리아와의 상호협력관계 강화를 위한 협약 체결 이후 더욱 알찬 상품 구성과 구매 혜택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필립스는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