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아제약, ‘미니막스 RUN’ AR 필터 게임 공개...세 번째 빼기 성장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아제약이 인스타그램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미니막스 RUN’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인스타그램 AR 필터 게임인 ‘미니막스 RUN’을 출시하고 이달 31일까지 미니막스 빼기 성장 이벤트 시즌 3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니막스 RUN’은 인스타그램 AR 필터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하고 미니막스 정글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니(사자)’가 달리며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TV·스마트폰과 같은 전자기기나 피자, 햄버거 등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요소를 빼고 미니막스 정글을 통해 성장하라는 ‘빼기 성장’ 메시지를 담았다.

쉬운 조작법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지난달 26일 인스타그램에서 게임을 오픈한 이래 3,000 회 이상 플레이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제약이 인스타그램 AR 필터 게임 ‘미니막스 RUN’을 출시하고 미니막스 빼기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이번 이벤트는 △과잉된 육아용품과 환경을 개선하자는 취지의 ‘빼기 성장 챌린지’ △부모, 아이간의 정서 함양을 돕는 ‘조이풀 미니막스 챌린지’에 이어 진행하는 세 번째 ‘빼기 성장’ 캠페인이다.

피드 참여 이벤트는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미니막스 RUN’ 게임을 플레이한 후 해당 장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미니막스, #미니막스 RUN, #빼기성장)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3명)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C(5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중순에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매주 당첨자를 뽑는 스토리 참여 이벤트는 마찬가지로 ‘미니막스 RUN’을 플레이한 장면을 캡처한 후 미니막스 공식 계정을 태그해 본인 계정의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며,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C 3세트가 증정된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미니막스만의 ‘빼기 성장법’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AR 필터 게임을 출시했다”며, “빼기 성장 이벤트 시즌 3으로 구성한 만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