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회음부 마사지 안마의자 특허 획득...전략적·세분화 부분까지 영역 확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바디프랜드가 또 다시 새로운 특허를 획득하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새롭게 취득한 특허는 탄력밴드를 통해 고정된 에어백으로 회음부를 가압해 자극해 주는 새로운 기술이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회음부 마사지 기능을 갖는 마사지기를 최초로 특허 등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좌석 프레임의 개구부를 가로지르는 고탄성의 탄력밴드로 에어백을 안정적으로 고정해 팽창 및 수축으로 회음부에 압력을 가하며 자극을 줄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다. 또 안마장치가 등받이에서부터 허벅지 부분까지 이동하며 회음부 주변을 마사지 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적이다.

바디프랜드가 국내 최초로 회음부 마사지 기능을 갖는 특허를 등록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기존에는 안마 장치를 좌석부에 고정시켜 회음부와 허벅지 부위 안마가 되지 않았던 점, 회음부를 압박하는 장치의 압력 조절이 어려웠던 점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기술이다. 구조적으로는 등받이 프레임과 좌석 프레임의 레일을 통해 등부터 허벅지까지 움직이는 안마 유닛에 회음부를 자극하는 에어백을 설치해 이동에 간섭이 없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이 특허기술을 이용한 에어백을 신제품인 더파라오와 더팬텀에 적용해 골반저근을 지압하고 엉덩이를 주물러 집중 자극하는 안마코스인 ‘회음부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 R&D센터 등 3대 융합연구조직을 통해 최근 5년간 안마의자 연구 개발에 약 660억원을 투자하며 헬스케어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기 위해 헬스케어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