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K배정장학재단, OK생활장학생 금융교육 재능나눔 7월까지 진행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5.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 소속 OK생활장학생들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금융교육 재능나눔을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 

OK배정장학재단은 20일 이번 금융교육은 OK생활장학생들이 진행하는 재능 나눔 활동이라고 설명했다. 이 활동은 지난 14일 서울 선일여자중학교부터 시작됐다. 금융교육 재능나눔은 오는 7월까지 전국 초·중·고교 40개 학급에서 전개된다.

지난 18일 서울 선일여중에서 박소희 OK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사원(앞줄 가운데) 및 OK생활장학생들이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OK배정장학재단]
지난 18일 서울 선일여중에서 박소희 OK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사원(앞줄 가운데) 및 OK생활장학생들이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들은 각 조별로 △생애주기와 재무관리 △저축과 투자 △금융교육 관련 보드 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OK저축은행 임직원도 함께 참석해 금융 지식을 교육할 계획이다.

OK배정장학재단은 전체 OK생활장학생이 최소 1회 이상 금융 교육에 참여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 금융교육 재능나눔은 평소 ‘나눔의 선순환’을 강조한 최윤 OK금융그룹 회장(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의 신념에서 비롯됐다. 그리고 이 활동은 ‘교육기부컨설팅단’의 전문적 컨설팅 하에 기획된 것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