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도건설,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 디자인 협업...트렌디한 브랜드 상가 분양 계획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5.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반도건설이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7월 평택 고덕신도시에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를 내놓을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티 '크랙 앤 칼'과 손잡고 젊은 감각의 새로운 브랜드 상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2014년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에 이어 금번 유명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이 접목된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크랙 앤 칼의 디자인이 접목된 첫 작품을 오는 7월 분양하는 평택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상업시설에 적용할 예정이다.

반도건설과 협업하는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과 협업하는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 [사진=반도건설 제공]

크랙 앤 칼은 평택 고덕신도시 주상복합 건물 디자인에 참여한다. 중앙광장, 상가 게이트와 공용 홀, 설치 조형물 디자인 등에 참여해 반도건설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상가를 선보일 방침이다.

반도건설은 오는 7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연면적 3만85㎡ 규모에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조성되며 고덕국제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약 14만가구의 배후수요를 가진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을 탄생시킨다는 방침이다.
 
백운성 반도건설 소장은 "이번 크랙 앤 칼과의 협업은 건설사와 팝 아티스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며 "카림애비뉴에 이어 크랙 앤 칼과 함께 또 하나의 명품 브랜드 상가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