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은행, 홍보강화 위해 제1기 직원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 발대식 개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5.2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광주은행은 SNS 홍보 활성화를 위한 제1기 직원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광주은행은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를 직원들을 대상으로 모집해 총 20명을 선발했다고 21일 밝혔다. 각종 행사나 모임의 중심에서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 ‘인싸’와 ‘광주은행’을 결합해 SNS 서포터즈의 활동명을 정했다.

광주은행은 SNS 서포터즈 ‘광은인싸’를 통해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팔로워 및 구독자들과 소통을 넓혀감으로써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외에 홍보할 계획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방은행의 한계를 뛰어넘어 도약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소통 창을 넓혀가며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시도해야 한다"며 "상품 및 프로세스 개발을 비롯한 금융서비스에서부터 고객 및 지역민과 마음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까지 광주은행만의 감성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