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생명, '코리아 핀테크 위크' 참가...디지털 서비스 선봬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5.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NH농협생명은 핀테크와 지속 가능한 금융혁신을 주제로 진행되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박람회에서 온라인 전시관과 채용관 두 가지로 구성해 참가하며, 이 자리에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NH농협생명이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다고 26일 밝혔다. 전시관은 회사 소개와 함께 주요 핀테크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꾸며진다.

NH농협생명 코리아핀테크 참가 이미지 [사진=농협생명 제공]

현재 NH농협생명에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핵심 서비스인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서비스, 마이보험한눈에 서비스, 모바일창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NH농협생명 2021년 신규직원 채용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채용 분야 및 직무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 채용 절차와 전형별 주요 사항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NH농협생명은 전시관 홍보를 위한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농협생명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구독하고, 코리아 핀테크 2021 출품 영상과 카드 뉴스를 시청한 뒤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 NH농협생명이 제공하고 있는 주요 디지털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핀테크 기술과 신규 디지털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