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테크 안마의자, 창원직영점 확장 오픈...오프라인 영업망 확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3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휴테크가 창원직영점을 확장 이전한다. 대형 마트와 백화점이 인접해있어 접근이 용이하며, 휴테크의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및 신제품 카이 GTS9 아트모션·카이 GT9 아트모션 등을 구비하고 있다. 휴테크는 직접 체험을 선호하는 고객 위해 지방 거점 중심으로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대할 방침이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고객들의 쾌적한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위해 창원직영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31일 밝혔다.

휴테크 안마의자, 창원직영점 확장 오픈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휴테크 안마의자, 창원직영점 확장 오픈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새롭게 이전한 휴테크 창원직영점은 인근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위치하여 유동 인구가 많을 뿐만 아니라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휴테크는 최근 소비자 접점을 가깝게 하기 위해, 지역별 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자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외에도 27일 출시된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인 신제품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을 비치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카이 GTS9 아트모션은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로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하고 있다.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유지하여 유려한 디자인 실루엣과 안정적인 스탠스로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그란투리스모 특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사용자의 몸을 편안히 감싸도록 헤드레스트를 높이고 크롬 트림으로 고급감을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카이(KAI)의 패밀리룩을 탄생시켰다.

카이 GTS9 아트모션에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적용해 마사지 본질에 집중하여 ‘전문가의 손길을 초월한 마사지’를 기술로 구현해냈다.

휴테크 안마의자, 창원직영점 확장 오픈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휴테크 안마의자, 창원직영점 확장 오픈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또한 각도 변경과 본체 전진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휴테크의 최신 슬라이딩 시스템 ‘Wall-Hugging(월 허깅)’ 시스템을 적용하며 기존 안마의자에서 반드시 필요했던 뒷공간 차지 면적을 없애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손끝 하나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조그 다이얼’의 즐겨찾기 기능으로 나에게 꼭 맞는 마사지를 저장하여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휴테크는 고객 안전을 위해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과 ‘차일드 락 시스템’을 탑재하여 안마의자 사용 중 생길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 정윤기 이사는 "휴테크는 안마의자가 최근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질 높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