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라, '아이 엠(I AM) 컬렉션' 한정 출시..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가수 림킴과 콜라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3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퍼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올 여름, 자신의 이야기를 당당한 애티튜드로 펼쳐나가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나’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엠 컬렉션(I AM COLLECTION)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4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론칭을 시작으로, 6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헤라 아이 엠 컬렉션 제품들은 만날 수 있다고 31일 밝혔다. 

헤라, ‘아이 엠(I AM) 컬렉션’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 ‘아이 엠(I AM) 컬렉션’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 엠 컬렉션은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두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림킴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과 강렬한 에너지와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는 가수 림킴이 직접 정의하고 선보이는 ‘나’라는 콘셉트를 이번 컬렉션에 담았다. 

또한 디자인을 통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감성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서울의 트렌드를 담아냈다. 모든 제품에 캔버스 천을 입혀 본인이 원하는 그림을 직접 그리거나 글로 적는 등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하다.

아이 엠 블랙 쿠션은 올 4월 출시된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블랙 쿠션’에 크리에이션 캔버스를 추가한 혁신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긴 띠 형태의 크리에이션 캔버스에 비즈, 포스터물감, 패브릭 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 엠 멀티팔레트는 총 6가지 컬러 구성으로 글로우 밤, 쉬머,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었다. 서로 다른 제형을 섞어 새로운 컬러 및 텍스처를 구현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이 엠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새로운 컬러 호수로 여름에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