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닷컴, 6월 한 달간 쇼핑 축제...모든 고객에 'VIP급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SG닷컴이 6월 한 달 동안 초대형 쇼핑 축제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이전 구매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VIP' 혜택을 제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SSG닷컴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초대형 쇼핑 축제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를 열고 모든 고객에게 ‘VIP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9개 테마로 구성된 프로모션 이벤트가 한 달 내내 이어진다.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행사 명칭인 '슈퍼 스케일 나인 SS9'에도 알파벳 소문자 g대신 숫자 9를 넣었다.

먼저 SSG닷컴은 6월 한 달간 이전 구매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회원등급 중 가장 높은 VIP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SSG닷컴에서 VIP 등급이 되려면 금액대별로 부여되는 스탬프를 15개 이상 3개월간 모아야 한다.

SSG닷컴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 이미지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행사 이미지 [사진=SSG닷컴 제공]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10%, 7%, 5% 할인쿠폰을 10일 간격으로 나눠 3회에 걸쳐 총 9장 지급한다. 각 쿠폰별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SSG닷컴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고객에게는 쇼핑지원금인 ‘국민용돈 1만원’과 SSG페이로 결제 시 15%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10만명 한정 수량이며 각각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최대 5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6월 7일까지 일주일 간 패션 카테고리 프로모션인 '스타일 어택' 페이지에 숨어있는 스탬프 4개를 모두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SSG머니 50만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매일 오전 9시 골든구스, 룰루레몬 등 인기 브랜드 4곳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수입 명품을 비롯한 각종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하고, 내달 7일부터는 SSG닷컴이 인수한 여성복 플랫폼 W컨셉의 상품 600여 종을 판매한다.

SSG닷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파격 특가를 내세운 '핫딜 라이브'를 방송한다. 대표 방송은 메이크업포에버, 에고이스트, 소프라움, 헤라 등이다.

약 한 달 간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간 오픈마켓도 ‘베스트 50 스토어’를 선정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시범운영 이후 현재까지 SSG닷컴 오픈마켓에 입점한 1만여 판매자(셀러) 중 고객 반응이 좋은 우수 판매자와 신규 입점 판매자를 카테고리별로 소개한다. 해당 판매자 스토어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올해 직원 공모로 선정된 슬로건 ‘당신의 생활에 쓱(SSG) 스며들다’처럼 장보기부터 패션, 명품, 가전 등 고객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6월 한 달은 누구나 쓱닷컴에서 VIP가 될 수 있게끔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