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6월 한 달간 NS몰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3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선물시장이 커지고 있다. 비대면 선물의 대표 격인 모바일 쿠폰 외에도 식품, 건강기능식품, 패션, 뷰티 상품 등 다양한 선물 종류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

NS홈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NS홈쇼핑에서는 홈쇼핑 인기상품과 다양한 실물 상품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비대면 선물할 수 있도록 NS몰과 앱을 통해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한다. TV홈쇼핑, T-커머스 채널, 모바일, 쇼핑북 등 NS홈쇼핑의 전 채널에서 의료기기, 보험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구매자가 선물 수령자의 주소지를 모르더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이다. NS몰과 앱에서 고른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선물보내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 수령자의 핸드폰 번호만 기입하고 결제하면, 선물 수령자에게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수령자가 직접 배송지 주소를 기재할 수 있다. 특정 상품에 따라 컬러 선택, 기능 옵션 등도 수령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맞춤 선물도 가능하고, 수발신자간 주소지 정보 공유가 불필요해 수령자의 개인 정보 보호측면에서도 용이한 서비스이다.

NS홈쇼핑은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7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최대 1만원까지 돌려준다. 적립금은 오는 7월 19일 구매자 아이디로 적립되며, 자세한 내용은 NS 몰과 앱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성희 NS홈쇼핑 이지쇼핑기획팀장은 “NS홈쇼핑의 다양한 상품들을 비대면 선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일, 연령대, 가격, 인기상품 등의 요소를 고려해 선물을 추천해 주는 기능도 추가했다”며,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