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쌤소나이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큐브 048’ 캐리어 출시...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부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6.0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48개의 큐브로 캐리어 디자인의 신세계를 경험하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48개의 큐브로 개성을 살린 ‘큐브 048’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큐브 048’ 캐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렬한 인상을 주는 외관으로 규칙적으로 배치된 총 48개의 정사각형(큐브)이 기하학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모서리마다 알루미늄 범퍼를 부착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외부 충격으로부터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쌤소나이트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큐브 048’ 캐리어를 출시한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큐브 048’ 캐리어의 또 다른 특징은 쌤소나이트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완성된 내구성이다. 바퀴에는 소음과 진동은 줄이고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은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에어로 -트랙 II’ 서스펜션 휠이 사용돼 정밀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내부에는 ‘마이크로밴’ 안감이 사용돼 불쾌한 냄새 및 오염을 방지하고 유해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원단의 ‘리사이클렉스’ 안감도 함께 사용됐다.

여기에 소비자 편의를 생각한 세심한 터치 또한 돋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센터 디바이더는 형태 그대로 분리해 원하는 장소에 걸어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물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파우치를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캐리어가 웨딩, 호캉스, 캠핑, 단기 출장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함께하며 ‘여행 가방’을 넘어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큐브 048’ 캐리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에 꼭 맞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블랙 컬러로 출시되는 ‘큐브 048’ 캐리어는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408,0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