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2일 단 하루 '유기농데이' 기획전 행사 진행...친환경 채소 등 할인가에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유기농업의 날(6월 2일)을 맞아 친환경 채소와 유기농 우유·차·생리대 등을 할인 판매하는 '유기농데이 기획전'을 연다.

홈플러스는 2일 단 하루 유기농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기농업의 날은 환경농업단체연합회가 유기농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상품 소비 촉진을 위해 2006년 지정한 날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 채소와 유기농 우유, 차, 생리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델이 1일 서울 마포구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유기농데이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모델이 1일 서울 마포구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유기농데이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먼저 친환경 채소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진행한다. 감자, 당근, 대파 등 주요 채소류부터 샐러리, 케일, 신선초 등 샐러드용 채소까지 48종의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기획팩은 전 지점에서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획팩을 포함해 상하목장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을 50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유기농 차와 생리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샘표 유기농 옥수수 수염차 식수용(300g), 순작 우리아이 유기농 첫 보리차(160g) 등 차류 11종과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슬림날개 대형(32매), 유기농본 순면 라이너 롱(28개) 등 생리대 20여종을 2+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친환경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유기농데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유기농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친환경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안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