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 진행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6.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7월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부터 시작되는 비대면 '국내주식 끝판왕' 이벤트는 생애 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안에 비대면 계좌개설한 고객은 자동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는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계좌개설지원금 3만원을 제공한다.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7월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 증정한다.

또 고객이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80일간 연 3.99%의 신용담보대출금리 혜택을 준다. 국내주식 신용융자, 국내주식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된다.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공여 한도에 따라 업무 제한 가능하다.

비대면 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 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은 제외된다.

생애 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 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미국 0.069%, 중국/홍콩 0.15%) 받을 수 있다. 별도 신청 없이 미국 85%, 중국/홍콩 75% 환전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40달러를 받을 수 있어 투자지원금 혜택이 확대됐다.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달러화($)와 해외주식을 입고할 경우 최대 500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또 6개월간 미국 거래소(뉴욕, 나스닥, 아멕스) 실시간 시세가 무료 제공된다. 이후 월간 미국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6개월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혜택을 합치면 최대 12개월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