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디가구, 1일부터 공식몰 1+1 할인전...가격은 낮추고 혜택은 UP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가구업계에서 1+1 마케팅이 통할까. 레이디가구가 이를 증명해 줄 것이다. 레이디가구가 1일부터 인기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포함한 선착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디가구 1+1 이벤트는 1개 할인가로 동일 제품 2개를 주문할 수 있는 이벤트로 6월 한 달 간 매주 3개 총 12개 제품을 진행한다. 1주차에 오픈 되는 제품은 발수 패브릭 각설탕 모듈 소파 1인용을 비롯한 론 빈백 소파 풋 스툴 세트 잠재력 듀얼폼 매트리스 등 3종이다.

1+1 이벤트는 원하는 제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품 당 3명을 추첨하며, 당첨 시에는 별도 제공되는 주문 링크를 통해 1+1 구매가 가능하다. 여러 제품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주차별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공식몰 응모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레이디가구 '각설탕 모듈 소파'의 모습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레이디가구 '각설탕 모듈 소파'의 모습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이후 아이데뉴 포더홈 등 레이디가구 공식몰 입점 브랜드 가구들도 7일·14일·21일 순차로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벤트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선착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당일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최대 2만 원)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한다. 선착순 쿠폰은 1일 1회씩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레이디가구 6월 할인전을 통해서는 일부 제품에 대해 배송비 2만 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앱 6월 구매 고객은 명품 브랜드 디올의 레이디디올 카드지갑 경품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