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구매 금액별 사은품 풍성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숙면하기 어려운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이불 교체를 차츰 고려해야 할 시기이기도 하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는 물론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등 퍼니처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할인한다.

우선 시몬스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구매 시 최대 7% 할인율을 선사한다.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부터 신혼부부 및 가족단위 고객에게 알맞은 라지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사이즈별로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침대가 여름맞이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침대가 여름맞이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여기에 ‘얼리버드 배송’ 선택 시 추가 3% 할인이 더해져 할인폭은 17%까지 커진다. 얼리버드 배송은 오는 8월 말까지로(배송 및 설치 완료 일자 기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의 일부 프레임과 룸 세트는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2021년 S/S 신상품이자 인기 상품인 키오네  톤즈 등의 프레임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와 테이블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쾌적한 숙면을 완성해 주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300만 원 이상은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1개 △500만 원 이상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2개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