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림바스, 욕실 위생관리 인기 제품 할인 판매...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6.0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 욕실 1 위 기업 대림바스가 오는 2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가오는 여름맞이 욕실 위생관리 제품 3종을 단 하루 동안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올해 6번째로 진행되는 대림바스의 라이브 방송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된다. 오는 5일까지 논현 가구거리 일대에서 열리는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는 ‘누려라 ! 집콕 라이프’를 주제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 세일페스타, 디자인마켓 등 다양한 체험행사는 물론 인테리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 중이다.

대림바스는 2일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름철 쾌적한 욕실 위생관리에 용이한 자동 변기 살균 세정기 및 필터 수전 제품을 1시간 동안 최대 51%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대림바스가 오는 2일 11시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 진행할 이미지 [사진=대림바스 제공]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자동 변기 살균 세정기 ‘365 스마트팟’이다. 양변기 물탱크 속에 넣어두면 물때가 끼지 않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이날에만 최대 51% 할인된 가격 39,000원에 판매된다.

365 스마트팟은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해 세제 없이 살균, 탈취, 세정이 가능해 매일 청소해도 고민되는 양변기 안의 물때와 곰팡이, 악취 해결에 도움이 되는 인기 상품이다. 또 세련된 컬러감과 강력한 수압, 필터속의 오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 디자인의 ‘디클린 와이드 필터 샤워헤드’ 세트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디클린 멀티필터 세면용 필터탭’ 세트가 최대 23% 저렴하게 선보인다. 세면용 필터탭은 기존의 고정 세면대 필터가 아닌 360도 회전의 맞춤 조절이 가능해 세면대에 손이 닿지 않는 어린아이나 반려동물 산책 후 발을 씻길 때 등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기념으로 대림 디움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하루동안 욕실과 주방 제품들을 최대 혜택가로 판매하는 할인 기획전이 동시에 펼쳐진다. 최근 출시된 ‘비스포크 욕실 리모델링 세트’와 대림 디움 몰의 온라인 인기 상품들로 엄선해 준비됐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림바스의 분리형 비데를 비롯한 블렌더와 물걸레 청소기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라이브 기대평과 응원 댓글을 남기는 ‘사전 댓글 응원 이벤트’와 방송 당일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하는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위생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계절을 대비해 다양한 욕실 청소, 위생관리 제품을 더 좋은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대림바스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