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관장, ‘하이드라 바운스’라인 출시...수분 특화 성분 ‘홍삼히알루론산’ 함유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정관장 동인비가 건조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피부 과도기’ 현상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 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다. 피부 수분을 채워 탄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기초적인 수분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제격인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과 에멀전은 홍삼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초 제품이다.

정관장 브랜드 동인비에서 출시한 '하이드라 바운스'라인은 '홍삼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준다. [사진=정관장 제공]
정관장 브랜드 동인비에서 출시한 '하이드라 바운스'라인은 '홍삼히알루론산'성분을 함유해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준다. [사진=정관장 제공]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24시간 탄력 수분 피부를 선사한다. 크림과 젤 제형을 혼합한 텍스처로 바를 때마다 촉촉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저온에서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하는 콜드브루 추출 기법인 ‘콜드 진세노 드랍’ 기술을 적용한 크림이 피부 온도를 -5℃ 낮춰 쿨링감을 주고 탄탄한 탄력 수분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동인비의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정훈 화장품사업실장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홍삼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탄탄한 수분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 라인을 출시했다”며 “건조와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피부 과도기 현상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