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1 09:06 (일)
아시아나, 비행의 즐거움 선사...미주노선 기내 와이파이 무제한 이용 쿠폰 증정
아시아나, 비행의 즐거움 선사...미주노선 기내 와이파이 무제한 이용 쿠폰 증정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6.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미주노선 고객들의 이용편의성은 물론 비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미주로 향하는 비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일부터 7일 기간 중에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미주노선 항공권을 구매하고 오는 25일까지 탑승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무제한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단, 편도 1회 한정)

미주행 항공권 예매완료와 동시에 고객이 직접 입력한 휴대전화번호 내 메신저로 와이파이 이용 쿠폰번호를 전송하는 방식이다.

미주노선 기내 와이파이 이용 쿠폰 이벤트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인천-LA(주9회) △인천-뉴욕(주7회) △인천-샌프란시스코(주4회) △인천-시애틀(주3회) 등 4개 미주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미주 전 노선에 최신 기종인 A350을 투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7년 A350 신규 도입시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항공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한편, A350은 동급 중대형 항공기 대비 △뛰어난 연료효율성 △탄소배출과 소음이 적은 친환경성 △쾌적한 기내 환경(기내 기압, 습도 개선) 등을 바탕으로 아시아나항공의 차세대 주력 기종으로 자리 잡았다. 총 13대를 도입 완료했으며, 이중 4대는 화물기로 개조해 수익성 강화에도 톡톡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