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한국 소비자 위한'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TV 광고 온에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과 '크로넨버그 1664 라거'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본사에서 특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1664 블랑’과 ‘크로넨버그1664라거’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케이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특유의 맛으로 국내 맥주 애호가들의 지지를 받아온 크로넨버그1664는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층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크로넨버그1664 TV광고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크로넨버그1664 TV광고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새로운 광고는 ‘Art of kronenbourg 1664’ 슬로건 하에, 프랑스하면 연상되는 예술적 이미지를 크로넨버그 1664와 연계해 제품의 맛과 품질을 예술작품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대표 색상인 코발트 블루를 강조하고, 작품을 감상하며 크로넨버그1664를 즐기는 모델을 통해 여유로운 프랑스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664블랑과 라거는 치열한 수입맥주 경쟁 속에서도 2013년 출시 이후 2020년까지 연평균 152%이상 성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은 수출국 중 가장 많이 판매하는 국가로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본사에서 특별 제작했다”며 “크로넨버그1664로 프리미엄 수입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