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온세상 제로고침’ 기획전 개최...칼로리·라벨·스트레스·마진 4개 테마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롯데온이 ‘제로’를 주제로 캠페인을 시작한다. 롯데온은 오늘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롯데온세상 제로고침’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칼로리 제로, 라벨 제로, 스트레스 제로 및 마진 제로 등 총 4개 테마로 나눠 진행하며 각 테마에 맞춰 관련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는 3일부터 이번 달 13일까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늘면서 증가한 체중 때문에 칼로리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칼로리 제로 탄산 음료를 할인 판매한다.

최근 기온이 급격하게 오르며 청량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특히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인기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롯데온의 탄산음료 매출을 살펴보면 롯데칠성에서 지난 2월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이후 사이다 전체 매출에서 제로 칼로리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단숨에 30%를 차지했으며 지난 5월에는 제로 사이다 매출이 전체의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이 개최하는 '온세상 제로고침'기획적은 칼로리·라벨·스트레스·마진 4개 테마를 앞세운다.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개최하는 '온세상 제로고침'기획적은 칼로리·라벨·스트레스·마진 4개 테마를 앞세운다. [사진=롯데온 제공]

제로 콜라 매출 역시 콜라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꾸준히 50%를 넘고 있으며, 제로 콜라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지난 4월에는 제로 콜라 매출 비중이 80%를 넘어설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롯데온은 3일부터 이번 달 13일까지 ‘온세상 제로고침-블랙제로’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및 탄산수 등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롯데칠성음료와 콜라보해 만든 굿즈도 선보인다. 

이번에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굿즈는 캠핑용품인 아베나키 롤테이블과 화로대 등 2종류이며 가격은 ‘롯데칠성 제로 사이다(250ml*30캔)+롤테이블’이 99,900원, ‘롯데칠성 제로 사이다(250ml*30캔)+화로대’는 46,900원이다.

또한 ‘온세상 제로고침’ 행사 참여를 유도하고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 탄산’과 관련해 떠오르는 상품과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엘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제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롯데온도 3일부터 칼로리 제로 라벨 제로 스트레스 제로 마진 제로 등 4가지 테마로 ‘롯데온 제로고침’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