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공개...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와 함께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캐릭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마법소녀 '엘리멘탈 페어리'는 4가지 속성에 해당하는 정령을 소환해 마법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화려한 전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빌이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와 함께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가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전설 아바타 티켓 2개와 캐럿 및 라피스 각각 1만5000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교환소의 교환 횟수를 직접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기존 한 번에 1회씩만 교환 가능했던 아이템을 대량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장비 전체 합성 도입을 통해 단계별 합성 과정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리그매치의 연속 진행과 전적 확인 기능도 추가했다.

게임빌 관계자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