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원그룹 웰스, 웰스팜 '유아채 패키지․라이브팩' 출시...신선채소 체험 확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교원그룹 웰스가 계절마다 더욱 신선하고 안전한 채소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재배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소중한 내 아이가 처음 만나는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채소’라는 컨셉으로 임산부, 영유아 생활 및 영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아채 패키지를 내놨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웰스팜 유아채는 아이들뿐 아니라 임산부를 위한 버터헤드, 비타민다채, 로메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엽산, 철분, 칼슘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채소 패키지로 신선하고 건강한 채소를 언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웰스는 최근 이용자 설문을 진행, 웰스팜 사용 장점 및 선택 요인 등을 분석했다. 저학년 이하 자녀를 둔 학부모 중 약 82%가 ‘자녀 채식 습관 형성 도움’ 및 ‘신선∙건강한 먹거리’를 선호 이유로 꼽은 것에 착안, 이들을 위한 신규 모종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했다.

웰스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내부에 채소가 자라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웰스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 내부에 신선 채소가 자라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이를 통해 웰스팜 기능성 채소 패키지는 총 6종으로 늘었다. 현재 운영 중인 웰스팜 패키지는 성장 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한 ‘美(미)소채’ 신진대사 및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 항암 성분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채소로 암 예방에 도움을 ‘항암쌈채’ 수면 유도 성분인 락투신을 함유한 ‘숙면채’ 등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웰스는 웰스팜 신선채소 체험 확대를 위해 ‘웰스팜 라이브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주 웰스 스마트팜 팩토리에서 재배된 살아있는 웰스팜 기능성 채소를 기기 이용 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모종 배송 서비스’다. 생장 상태 유지를 위해 수분을 함유한 배지와 함께 뿌리채 배송된다.

라이브팩 배송 가능 품종은 항암쌈채 로사이탈리아나 레드프릴 등 총 10종의 채소로 이 중 2~3종을 골라 10개씩 묶어 29900원에 판매한다. 웰스는 웰스팜 라이브팩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까지 5천원 할인된 249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웰스팜을 통한 건강한 기능성 채소 섭취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만큼 보다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요소를 통해 가정용 식물재배기 대중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