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 오픈...다양한 제품군 전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을 오픈했다. 김포 지역 첫 시몬스 맨션이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 오픈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 오픈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새로 문을 연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은 경기 서북부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지구에 자리했다. 대형 주거 단지가 몰려 있는 풍무동과 사우동, 장기동이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검단 신도시와 서울 강서 지역 주민까지 흡수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 특히 롯데하이마트 풍무점, LG전자베스트샵 풍무점, 홈플러스풍무점 등 대형 가전·유통 매장들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들어서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유입도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은 약 100평 규모의 넓은 매장으로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단층으로 구성된 이 매장은 총 16조에 달하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비치해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있으며,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매장에서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7%, 인기 침대 프레임 및 가구는 10~30% 할인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