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홈쇼핑,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이벤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5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현대홈쇼핑이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에서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의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기내 챌린지’는 음식 포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회용품·플라스틱 등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식당에서 음식을 포장하거나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구매할 때 다회용기를 사용하자는 운동이다.

현대홈쇼핑은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5일 오전 9시 20분에 진행되는 '왕톡' TV홈쇼핑 방송에서 밀폐용기 '더스텐 클래식 블루'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왕톡' 진행자 왕영은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왕톡' 진행자 왕영은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더스텐 클래식 블루'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밀폐용기 20종(0.25L~7L)과 누름판 2개 분리형 채반 4개 등으로 구성됐다. 밀폐용기 바닥면이 물결처럼 굴곡진 '웨이브 커팅 기법'을 사용해 음식물이 바닥에 달라 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왕톡은 '더스텐 클래식 블루'를 구매한 고객과 기존 왕톡에서 판매한 다회용기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왕톡 카페'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왕톡에서 구매한 다회용기 상품을 사용하여 직접 용기내챌린지에 참여하는 인증샷이나 동영상을 메일로 보내거나, 왕톡 카페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글·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팬층이 두터운 간판 프로그램 '왕톡'과 친환경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생활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