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잠 잘 자는 사람 모여라"...유한킴벌리, 비대면 '숲속 꿀잠대회' 지원자 모집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한킴벌리가 휴식 필요한 청년들에게 즐겁게 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우푸푸 숲 속 꿀잠대회'를 개최한다.

유한킴벌리는 '제6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랜선 숲 속 꿀잠대회'에 참가할 지원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숲 속 꿀잠대회는 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한킴벌리 ‘우푸푸 인스타그램’ 또는 ‘우푸푸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우푸푸 숲 속 꿀잠대회' 이미지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우푸푸 숲 속 꿀잠대회' 이미지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최고의 꿀잠러를 선발하는 이색대회인 ‘우푸푸 랜선 숲속 꿀잠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Zoom)의 실시한 중계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참가자는 코로나 방역 수칙은 준수한 가운데 숲 속, 캠핑장, 차안, 자신의 방 등 자신이 가장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꿀잠스팟을 선정하고 대회기간 중 숙면을 취하면 된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의 참가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사전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꿀잠대회의 심사기준이 되는 미밴드5와 함께 꿀잠 키트가 선배송되며, 미밴드5를 통해 측정되는 수면점수를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잔 10명을 선정한 후,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캠핑 숙박권 등이 리워드로 지급된다.

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최종 우승자 1인은 랜덤추첨을 통해 정해지며, 참가상 및 베스트 드레서상 등도 함께 진행되어 소소하지만 즐거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숲과 사람의 공존을 주제로 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숲 속 꿀잠대회는 학업,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2016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